본문 바로가기
건강

단돈 3천원으로 만드는 동안크림

by 미디어엔터 2022. 2. 18.
728x170

 

건조한 날씨에 마스크까지 오래 쓰고 있으려니 피부도 힘든요즘입니다. 이럴때는 피부에 다시 생기를 불어넣어줄 필요가 있는데요.

 

과거 만물상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어 화재가 되기도 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단돈 3천원으로 동안크림 만드는 방법" 입니다.

 

 

누구나 집에 수분크림 한두개는 있을 텐데요,

 

평범한 수분크림이지만 브로콜리 추출물 몇방울만 떨어뜨려주면 명품화장품에 견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크림, 넥크림 등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이거 하나로 케어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미백탄력효과에 좋다고 알려진 브로콜리에는 셀포라판이라는 성분도 들어 있는데요. 셀포라판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자연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사실 브로콜리가 슈퍼푸드라는 별명을 얻은 이유도 바로 셀포라판 성분이라고 하네요.

 

 

동안크림 만드는 방법을 알면 너무 쉬워 누구나 당장 만들 수 있습니다.

 

동안크림 만드는 방법

 

 

집에 돌아다니는 수분크림에 브로콜리 추출물 5방울을 넣고 섞어주는게 끝입니다. 수분크림에는 잘 섞이게하는 유화제 성분이 있기 때문에 브로콜리 추출물을 넣어줘도 아주 잘 섞이게 됩니다.

 

 

이렇게 만든 동안크림 하나만 있으면 주름 미백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흡수효과가 좋아, 아침에 바르고 나서 그 위에 메이크업도 가능하고 또 선크림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조회수 높은 글 함께보기

 

몸속에 독도 빼고 살도 빼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빼빼주스

지방의 크기를 400배까지 키우고 지방분해를 방해해서 살을 부르는.. 그것의 정체는? 바로 지용성독소입니다. 이런 지용성 독소가 제거된다면 살빼는데 많은 도움이 될텐데요. 저용성독소 제거

caremeby.com

 

피부과 전문의도 놀란 피지잡는 초간단 OO식초 세안법

요즘은 미세먼지도 많고 코로나로 마스크쓰는 기간이 늘어감에 따라 피부에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닙니다. 피부를 통해 몸속 염증을 유발시키고 피부탄력을 떨어뜨리는 등 심각한데요. 과거 나

caremeby.com

 

"딱 일주일만 끊어 보세요" 내 몸의 놀라운 변화

우리가 매일같이 먹고 있지만 딱 일주일만 끊어도 몸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몸에 나쁜걸 알면서도 자꾸 먹게 되는 음식들, 내 몸을 위해 한번 끊어보려 노력해 보는건

caremeb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