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30년경력 톱스타 헤어디자이너가 공개하는 2천원으로 청담동클리닉 효과보기

by 미디어엔터 2022. 2. 20.
728x170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는 겪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죠. 요즘은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는데요.

 

과거 살림9단의 만물상 프로그램에서는 이영애, 전도연, 공효진 등 톱여배우의 헤어스타일을 전담해온 이희 헤어디자이너가 출연해 30년 탈모예방에 대한 특급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단돈 2천원으로 만드는 OO샴푸를 소개했는데요. 고가의 청담동 두피클리닉을 능가하는 효과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도대체 이 2천원 탈모 예방 샴푸의 비법이 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두피케어, 모발영양, 탈모예방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OO샴푸! 그 주인공은 바로 커피입니다.

 

 

흔히 커피를 많이 마시면 탈모가 심해진다고 알고있는데요. 오히려 적정량의 카페인을 두피에 직접 도포 하는것은 영양 공급의 효과가 있어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커피샴푸 바르는 법

 

 

커피샴푸 적당양을 두피에 도포하면서 손가락으로 마사지 해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줍니다. 모발에도 함께 충분히 발라 영양을 공급해 주는데요. 시간은 5분정도가 적당합니다.

 

 

샴푸를 바른 후에는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 될 수 있게 비닐캡을 쓴 채 10분정도 기다려 줍니다. 헹궈낼 때는 린스나 컨디셔너 없이 그냥 물로만 헹궈내면 냅니다.

 

 

그 결과가 놀라웠는데요, 각질이 완벽하게 제거된 상태였습니다.

 

 

커피샴푸 만드는 방법

 

커피3스푼, 물3스푼, 식용유 1스푼, 꿀1스푼, 일반샴푸 2스푼을 넣으면 커피샴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짧은헤어를 기준으로 1회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만들고 나서 10일 이상 냉장고에서 보관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커피와 함께 첨가되는 꿀은 항균, 항산화 작용을 해서 자극된 두피를 진정시키며 식용유 속의 리놀란 성분은 혈액 순환을 촉진해 모발건강을 돕는다고 합니다.

 

 

탈모와 두피트러블로 고민인 분들은 커피샴푸로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높은 글 함께보기

 

피부과 전문의도 놀란 피지잡는 초간단 OO식초 세안법

요즘은 미세먼지도 많고 코로나로 마스크쓰는 기간이 늘어감에 따라 피부에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닙니다. 피부를 통해 몸속 염증을 유발시키고 피부탄력을 떨어뜨리는 등 심각한데요. 과거 나

caremeby.com

 

발뒷꿈치 각질 제거 아기발처럼 만드는 쉬운 방법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발뒤꿈치에 각질이 생기기 쉽습니다. 방치하면 쩍쩍 갈라지는 건 물론 가렵고 아플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관리하면 아기발 같은 맨질맨질한 발을 가질 수 있을까요? 간단

caremeby.com

 

엉덩이로 알아보는 내 근력나이

내 근력나이는 몇살일까요? 얼마전 방영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복잡한 검사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근력나이를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준비물도 나무젓가락 하나만 있으면

caremeb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