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수술 없이 콧대높은 여자되기" 하루 5분 자연스럽게 코 교정시키는 초간단마사지

by 미디어 투데이 2022. 3. 3.
728x170

 

우리는 매일 코 근육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표정을 짓는데 언제나 사용되는 코 주변 역시 혈액순환이 중요합니다.

 

코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면 팔자주름을 방지해주니 더욱 좋습니다. 

 

 

그럼, 수술 없이 5분 마사지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코 교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주의사항

 

코는 굉장히 민감하고 얼굴에서도 정말 약한 부위 중 하나입니다. 너무 지나친 자극을 주거나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은 코 주변에 염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마사지를 하기 전에는 크림이나 로션을 꼭 발라서 마찰을 줄여 주는 게 중요하고 항상 손에 깨끗이 씻고 청결한 손으로 마사지를 해야합니다.

 

 

코성형 수술을 했다면 위험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형물 상관 없이 마사지를 지양해야 합니다. 코필러 등 마사지를 하면 안되는 시술을 받으신 경우에는 이 마사지는 절대하면 안됩니다.

 

 

코 마사지는 너무 자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하루에 최대 한 번 정도만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다른 마사지와 병행하여 진행한다면 마지막 단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 방법

 

 

1.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게 기초제품을 충분히 바르기

 

2. 살짝 미소 짓기

 

3. 입꼬리 끝이 있는 부분을 누른 상태에서 콧망울 옆까지 올려준 후 지압하기(8회 내외로 반복)

 

입꼬리 교정, 쳐진 콧볼과 콧날개를 교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콧볼에서 콧대를 따라 부드럽게 올리며 지압하기

 

콧볼과 콧날개를 탄력있게 혈액순환을 시켜줍니다.

 

5. 눈 안쪽 콧대에서 아래방향으로 튕기듯 마사지하기

 

얼굴붓기를 줄여주고 콧대를 더욱 선명하게 해줍니다.

 

6. 코 중앙을 따라 위 쪽으로 차례대로 지압 또는 튕기기

유튜브채널 데이지

 

환하게 웃을 때 퍼져보이는 콧볼의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코 높이는 마사지를 이렇게 하면 초기 유지기간은 하루 정도이며 꾸준히 마사지하면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조회수 많은 글 함께 보기

 

"이중턱 꼼짝마" 성형외과의사가 알려주는 턱살 순삭운동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다른부위 살은 빠졌는데 턱살은 그대로인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턱살이 있는 편이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이 운동을 통해 효과를 보고 있습

caremeby.com

 

"5분만 이렇게 해보세요" 필라테스 강사가 알려주는 목주름이 저절로 펴지는 놀라운 비법

이미 생긴 주름을 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주름을 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근육을 탄력 있게 관리해 줘야 그 밑에서 피부를 탱탱하게 받혀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육

caremeby.com

 

"당장 멈추세요" 성형외과의사가 경고하는 구강호흡의 위험성

코로 숨을 쉬던 입으로 숨을 쉬던 그게 무슨 상관이야? 가볍게 생각하는 분이 있다며 지금 당장 입으로 숨쉬는 걸 멈춰야 합니다. 이제부터 왜그런지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코로 숨

caremeby.com

 

영상보기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