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커블체어 자세 교정의자 2+1 찐구매 후기

by 미디어 투데이 2020. 7. 18.
728x170

 

목차

커블체어 구매동기

유사품 사용 경험자

자주 접하게 되는 광고

색상선택과 사용법

한달 사용기

추천하는 이유

 

커블체어 구매동기

 

사무실에서 밥먹는 시간 빼고는 거의 앉아 있는게 일상인데요, 디스크가 있는 저에게는 정말 힘든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너무 힘들다 싶으면 앉았다 일어나기를 해보기도 하고 눈치를 보면서 잠깐 걷다 오기도 하는데 바쁠때에는 아픈것도 잊고 의자게 딱 붙어 일만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수록 내 허리 상태는 더욱 악화되어만 가죠.

 

 

유사품 사용 경험자

 

골반를 바르게 잡아 줘서 허리통증도 완화 시켜주고 골반을 교정 시켜준다고 해서 방석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큰 효과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회사에서 사용하는 사무용 의자도 나름 가격이 있는건데 일을 하면서 앉아 있는 자세가 중요한것 같아요.

 

자주 접하게 되는 광고

 

요즘 자꾸 눈에 띄는게 좌식의자처럼 생긴건데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교정방석에 데여서 그런지 별 관심있게 보지 않았었는데 커블체어 2+1 행사를 하더라구요.

 

 

워낙 과대광고가 많아 물건을 구입할때 꽤나 신중하게 구매하는 스타일이라서 이번에 구매한 이것도 생각을 많이하고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직접 사용하는 사람 자리에 가서 앉아보고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건 이유가 있다. 이런 기능성 제품 같은 경우는 바로 효과가 나타나지 않다 보니 직접 체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시간이 흐른 뒤에 알수 있는거라 고민이 되었어요.

 

신랑도 허리가 안좋은편이라 구매를 하게 되면 2개는 집에서 사용하고 1개는 회사에서 사용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신랑 회사에서도 사용하면 좋겠지만 처음 사는건데 무리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추가 구매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색상선택과 사용법

 

커블체어 자세 교정의자 상품중에는 예쁜 색상들도 있었는데 무난한게 나을것 같아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받고 사용해보니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블체어를 택배로 받았을때 대형 지퍼백에 각각 의자만 들어 있고 설명서는 없어서 조금 놀랐어요. 그런데 궂이 사용설명서 같은건 필요가 없다는걸 알았죠.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어 그런지 사용법을 몰라서인지 조금만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아프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지나고 나니 앉는 방법을 금새 익힐 수 있었답니다.

 

 

한달 사용기

 

커블체어 광고에서는 자세를 교정해줘서 다리를 꼬지 않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와 같이 늘 버릇이 있던 사람은 꼬게 됩니다. 커블체어에 앉아 있다는 의식을 해야 꼬지 앉게 되는것 같아요. 확실히 횟수가 줄긴 했어요.

 

 

앞뒤로 탄성이 있어서 허리를 확실히 지지해 주기 때문에 흐트러지는 자세를 잡아주어 허리 통증이 많이 좋아졌어요. 사무실에서 퇴근 하려고 일어나면 찌뿌둥했던 몸이 한결 나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추천하는 이유

 

사용해보고나니 신랑 회사에서 사용할 커블체어를 추가 구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런데 1개 보다 2+1 가격이 훨씬 좋아서 3개를 또사야하나 망설여지네요^^

 

 

커블체어 후기를 보고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아직 생각만 하고 있다면 망설임은 택배를 늦추고, 내 허리만 더 망가질뿐! 결론은 의자와 친한 사람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