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식이섬유가 무려 백미의 19배!" 이것으로 밥 지어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몸 밖으로 싹 배출됩니다

by 미디어엔터 2022. 8. 4.
728x170

탄수화물을 먹으면서 살을 뺀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거짓말 같지만 놀랍게도 사실입니다.

 

탄수화물을 먹고 16kg 감량을 한 사연이 있는데요. 착한 탄수화물로 식단 관리를 하면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천기누설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면 보통 천연 식품과 채소, 야채를 떠올릴텐데요 다이어트는 식단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배고픈 식단은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 됩니다.

 

배고프지 않고 탄수화물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비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무트 효능

어떤 음식이든 체중 감량에는 항산화 효소가 중요합니다.

 

몸 속 '젊음의 샘'이라 불리는 효소가 풍부한 탄수화물로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소가 풍부한 탄수화물은 바로 '카무트 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카무트는 곡물, 누룽지, 효소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카무트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단백질, 각종 비타민, 오메가3,6와 필수 아미노산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통곡물이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게 되는 것을 방지하며 체중 조절을 돕습니다.

 

 

또한 카무트는 '셀레늄' 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효소가 풍부해서 비만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혈관 질병을 예방해줍니다.

 

카무트를 섭취만 해도 체지방량 감소, 인슐린 조절, DHA의 유의미한 증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무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무트 주먹밥

① 백미와 카무트를 1대1 비율로 넣고 깨끗이 세척한다

 

 

카무트는 물을 적게 흡수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밥물을 적게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② 올리브유를 소량 둘러주고 밥을 짓는다

 

 

올리브유는 카무트를 코팅 해주어 윤기를 돌게 할 뿐 아니라 처항성 전분의 손실이 줄어 들어 소화가 천천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③ 당근과 파프리카 반 개를 잘게 다져준다

 

 

④ 깻잎을 다져준다

 

 

비타민C가 풍부한 깻잎은 카무트 속 셀레늄의 체내 흡수율을 상승 시킵니다.

 

 

⑤ 각종 채소와 카무트 밥을 섞어 한입 크기로 뭉쳐준다

 

 

맛있는 카무트 주먹밥으로 포만감과 체중 감량 모두 챙기고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식보다 더 맛있는 다이어트식으로 (4개월동안 8.4kg) 감량 초격차식단 ok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