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초록입 홍합 추출오일 파는곳 무슨효능이 있길래

by 미디어 투데이 2020. 8. 5.
728x170

 

요즘같이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이면 기온변화 때문에 관절이 안좋은 분들은 통증이 더욱 심해질수 밖에 없는데요, 통증완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챙기게 되면 도움이 됩니다.

 

지난 시간에는 관절에 도움이 되는 보스웰리아에 대해 알아보았었는데요, 추가로 관절 염증 완화에 효과가 좋다는 천연 원료로 유명한 초록입 홍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가격 효능 관절에 추천하는 이유

목차 관절염 통증의 원인 요즘과 같은 더운 날씨에는 차가운 에어컨 바람 때문에, 찬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에 관절염 환자들은 참을 수 없는 통증 때문에 굉장히 힘들어 합니다. 비가 오거나 혹�

caremeby.com

 

목차


     

    초록입 홍합은 무엇인가요?

     

    천연원료이다 보니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는 식품입니다.

     

    초록입 홍합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검은색 껍질이 아닌 초록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며 크기도 일반 홍합에 비해서 2~3배 정도는 큽니다.

     

    뉴질랜드 해안가의 플랑크톤을 먹고 사는데요, 초록입홈합의 먹이인 이 플랑크톤은 항염 물질을 많이 생성하게 됩니다. 이것을 먹기 때문에 항염성분 및 오메가3지방산을 만들어냅니다.

     

     

    오메가3가 항염효과가 있다는것은 알고 계실텐데요, 초록입홍합 안에 들어있는 오메가3지방산은 250배 가량 높은것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효능

     

    더 자세하게 좋은점들을 살펴볼까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 글루코사민, 콜드로이킨, 칼슘,인 등을 섭취하는데 몸안에 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줍니다. 관절건강 뿐 아니라 천식, 아토피, 생리통에 도움이 되고 해독 및 항산화 작용을하여 간기능 개선과 치매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초록입홍합 추출오일

     

    식감도 좋고 영양분이 풍부하니 살아있는 싱싱한 상태로 직접 먹으면 좋겠지만 국내에서는 생산이 안되니 먹을수가 없습니다. 항염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살아있는 초록입홍합을 130마리를 먹어야한다고 하는데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하니 그래서 캡슐형태나, 오일, 분말등 여러가지 건강식품으로 만들어져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항염성분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분말보다는 오일형태가 더 좋다고 하는데요, 어디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추출오일 파는 곳

     

    뉴질랜드가 원산지인 초록입홍합은 각국 여러곳에서 판매가 이미 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매를 할수 있는데요, 포털에서만 검색해봐도 수많은 초록입홍합오일 관절영양제가 소개됩니다.

     

     

    TV광고에서 자주봤던 씨스팡 관절팔팔도 초록입 홍합에서 유효성분만을 농축해 추출한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직구를 통해서도 구입을 할수 있어요. 아이허브(iherb)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부작용

     

    천연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이지만 주의해야할점이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조개류이다 보니 어패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전에 반드시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임신중이거나 수유중이라면 아직까지는 태아에게 미치는 영향이 검증된 바가 없기 때문에 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몸에 좋은 건강식품이라고 해도 본인의 체질에 맞는 것을 섭취해야 합니다. 관절 건강 잘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