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유산균을 매일 챙겨 먹고 있는데요,

 

여성의 경우는 질염이나 각종 여성질환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은 따로 있다는 것 알고 있으신가요?

 

많은 여성들은 감기를 앓듯이 질염이나 요도염에 자주 걸립니다.

 

그래서 병원을 가게 되면 대부분 항생제 처방을 해주는데요, 항생제는 유익균을 없애버릴 뿐 아니라 내성 부작용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유익균도 살리면서 부작용도 없는 여성 질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목차


     

    질과 유산균

     

    건강한 질 내의 컨디션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락토바실러스인데요,

     

    이것은 질 내에 서식하고 있는 유익균인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서 질염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락토바실러스는 질 내부를 약산성으로 유지해주면서 세균의 증식을 막아줍니다.

     

    유익균은 한번 없어지면 다시 만들어지고 유지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질내의 유산균이 충분해야 질염이 재발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질내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할수 있도록 여성 질 유산균을 복용해야 합니다.

     

     

    질 유산균 고르는 법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의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중에서도 질에 정착을 해서 유익균을 돕는 유산균이 따로 있는데요, 질 건강 특허 유산균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의 인체 구조상 장과 질은 가까이 있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도착한 유산균이 항문과 회음부를 거쳐 질까지 전달 되어서 요도 건강까지 책임지게 되는 것이죠.

     

     

    제품을 고를때 영양기능 정보를 꼼꼼히 체크하고 여성 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엘레나 유산균

     

    유한양행에서 만들어진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엘레나 유산균은 여성의 질 건강 및 장건강을 케어하는 프리미엄 멀티 유산균입니다.

     

     

    건강한 여성의 질은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 많은 유해균과 유익균이 존재하는데요,

     

    엘레나 유산균은 유익균을 보충해 주어 질내의 균 밸런스를 지키고 건강한 질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기관을 통화해 항문에서 회음부를 지나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하게 됩니다.

     

     

    실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서 질내 환경을 개선시키고 질염 현상 개선과 재발률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배변을 원활하게 해주는 멀티유산균이며 하루에 한알만 섭취하면 됩니다.

     

    질염 예방법

     

    좋은 유산균을 잘 챙기더라도 평소 생활습관이 여성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합니다.

     

     

    꽉조이는 바지를 입는다거나 스타킹 등은 열과 습기 조절이 잘 되지 않아서 세균이 번식하기 쉽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하의와 면속옷을 입는것이 좋습니다.

     

    악취를 없애려고 질 내부를 자주 씻는 경우가 있는데 자주 씻는것은 오히려 유익균 까지 씻어낼수가 있으니 하루에 한번 외음부만 씻어도 충분하답니다.

     

     

    그리고 질염 증상이 있다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으로 질 유산균을 복용하고 건강한 옷차림과 적절한 청결 케어로 여성 건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