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어린 콜라겐 추천 제품과 가격알기

by 미디어 투데이 2020. 11. 19.
728x170

어린 콜라겐 추천

 

나이가 들면서 몸의 근육이 줄어듭니다. 근육이 감소하게 되면 뼈가 약해지고 더욱 쇠약해지게 되는것인데요, 체내의 단백질의 3분의 1은 콜라겐으로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콜라겐이 중요하다는 것은 여러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셨을거에요. 양질의 단백질을 채우기 위해서는 콜라겐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콜라겐은 뼈 뿐만 아니라 피부와 연골, 힘줄 등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주요 성분이라 콜라겐이 부족하게 되면 근육 손실도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콜라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요즘 집중이 되고 있는 어린 콜라겐 추천제품과 가격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함께 보면 도움 되는글

    먹는콜라겐은 직접 피부에 바르는 것보다 효과가 있을까?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과를 과연 콜라겐 많은 음식으로 볼수 있을까?

    콜라겐이 필요한 이유 가끔 고기집에 가서 돼지껍데기를 구워 먹으면서 껍데기에는 콜라겐이 풍부하니까 맛있게 많이 먹어줘야지라며 먹어본 경험이 있을겁니다, 콜라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

    caremeby.com

    내 피부탄력을 위해 시술이 최선일까?

     

    눈밑지방재배치 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눈밑에 두둑하게 튀어나온 부분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눈밑지방을 말하는데 눈꺼풀 바로 아래 있는건 애교살이라고 해서 인상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데 애교살 아래가 불룩

    caremeby.com

     

    콜라겐의 중요성

     

    어린 콜라겐 추천

     

    콜라겐의 감소가 노화와 연관이 되어 있는데 20세가 넘어가게 되면 우리 몸의 콜라겐은 1년에 1%씩 줄어듭니다. 줄어든다고 해서 아예 소멸되는건 아니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재생이 일어나지만 시간이 흐르면 생성되는 양보다 분해량이 더 늘기 때문에 총량은 줄어 들게 되요.

     

    요즘 같은 날씨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몸에 각질이 생기고 당기기까지 하는데요, 심지어 피부가 간지럽고 따갑기까지 하는 분도 있습니다. 막상 피부과를 가게 되면 피부 자체의 문제는 없는 것으로 진단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원인은 몸 속 콜라겐이 부족해서 피부가 당기고 거칠어 지기 때문입니다. 건조하고 피부가 당기면 피부 탄력이 저하 되는데 이는 콜라겐 부족의 신호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콜라겐 선택방법

     

     

    콜라겐을 섭취해야 하는데 그럼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을까요? 시중에는 여러가지 형태의 콜라겐 제품이 있습니다. 반드시 건강기능 식품이 아니어도 음식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콜라겐이 많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닭발이나 족발, 돼지껍데기 등은 분자량이 워낙 크다보니 체내에 흡수가 어렵기 때문에 효과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이나 팩등도 많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크게 도움이 안됩니다. 왜냐하면 피부장벽으로 인해 흡수의 제한이 있기 때문이에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에 흡수가 좋은 저분자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저분자 콜라겐은 피부 속의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로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피부와 뼈, 연골 등에 빠르게 흡수가 되요.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초미세입자로 만들어진것이 좋습니다.

     

    어린 콜라겐이란

     

    어린 콜라겐 추천

     

    어류 콜라겐이라는 말은 자주 들어보셨을텐데, 어린 콜라겐은 조금 생소하신 분들이 있을거에요. 어린 콜라겐은 어류의 비늘로 만들어진 콜라겐으로 동물성 콜라겐이나 어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더 높습니다. 그래서 어린 콜라겐으로 만들어진 건강식품이 인기가 있답니다.

     

    어린 콜라겐과 피부 건강의 관계를 살펴보면, 피부탄력은 5.6%, 피부수분은 9.7%, 눈가주름은 15.4%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어린 콜라겐 성분으로 된 제품들이 소개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어린 콜라겐 추천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어린 콜라겐 추천 제품

     

    어린 콜라겐 추천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여에스더 박사는 유명한것 알고 있으시죠?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설계한 성분배합비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함유하였습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보습,피부탄력,피부주름,피부거칠기 개선의 4가지 결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후기들을 참고하면 맛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요,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상큼한 레몬맛 분발이어서 가루로 그냥 먹어도 되고 물 또는 음료에 타서 먹어도 맛이 좋다고 해요. 아이들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린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인기가 있는것 같네요.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망가지기 쉽습니다. 사계절내내 자외선에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자외선으로 인해 콜라겐이 분해되어 버리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강한 자외선 노출을 피하고 어린 콜라겐을 섭취 한다면 콜라겐을 보충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요.

     

     

    닥더에스터 어린 콜라겐 가격은 공식홈페이지 에스더몰에서 30포 기준 3만8천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상세히 확인해보심 도움이 되실거에요.

     

    마무리

     

    어린 콜라겐 추천

     

    우리 몸에 필요한 콜라겐의 중요성과 어린 콜라겐은 무엇인지, 어린 콜라겐 추천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콜라겐 섭취시에는 흡수력이 가장 핵심이라는 것 기억하시고 피부 뿐만 아니라 양질의 단백질을 유지하시어 늘 건강하시기 바래요.

     

    ▼같이보면 좋은글

    콜라겐 많은 음식으로 얼마나 효과를 볼 수 있을까?!

    눈가주름 예방을 위한 팁!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