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 과자 실컷 먹으면 살이 쫙~빠집니다" 탄수화물 제로에 영양과 맛까지 잡았다는 레시피 대공개

by 미디어엔터 2022. 6. 10.
728x170

다이어트 할 때 무조건 식욕을 참다보면 입이 굉장히 심심할 때가 있습니다. 평소 간식을 즐겨 먹던 분들이라면 이런 유혹을 참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닐텐데요.

 

만약 과자를 마음껏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믿어지시나요?

 

다이어트레시피 이희경 덜찌언니

 

탄수화물 덩어리인 과자는 다이어트할 때 무조건 피해야 되는 음식으로 알고 있지만 이희경 덜찌언니 채널에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탄수화물 0% 과자 만드는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빼면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한다?! 과연 어떤 과자이길래 탄수화물이 제로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두부 과자 만들기

탄수화물 제로의 비밀은 바로 두부입니다. 다이어트 두부 과자를 만들어 볼건데요. 

 

 

필요한 재료는 간단합니다. 포두부, 소금, 후추만 있으면 뚝딱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두부는 아주 얇게 저미어서 말린 것인데, 건두부만 있으면 과자 만들기는 그냥 끝입니다.

 

포두부를 하나하나씩 펼쳐주세요

 

 

일반과자 비주얼 생각하며 원하는 모양으로 썰어줍니다.

 

 

썰은 포두부를 비닐 봉지에 담아 올리브유를 넣고 봉지를 흔들어 주세요.

 

 

간을 하기 위해 소금 2~3꼬집과 후추를 넣고 다시 흔들어 줍니다.

 

 

잘 익을 수 있게 에어프라이기 안에서 펼쳐주고 200도 온도에서 25분간 돌려주세요.

 

 

골고루 잘 익을수 있게 5~7분 간격으로 잘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시중에 다이어트 과자를 많이 접할 순 있지만 아무래도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안심이 되겠죠?

 

 

살 덜찌는 두부 과자는 믿을 수 있는 100% 수제이고, 탄수화물 제로의 과자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두부과자라서 맛이 없을 것 같지만, 건두부로 과자를 만들면 의외로 두부맛이 잘 안납니다.

 

 

두부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괜찮습니다.

 

살찌는 과자 맛 못지 않은 두부과자, 한번 도전해보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두부과자 만드는방법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