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성장 영양제 어린이 청소년 추천

by 미디어 투데이 2020. 7. 18.
728x170

 

아이들이 아주 어릴 때는 몰랐지만 또래 아이들과 어울릴 시기가 되면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키입니다. 우리 애가 어린이집에서 만난 다른 아이보다 작으면 솔직히 조바심이 나기도 합니다.

 

아는 지식 상식, 지인찬스 다 쓰면서 좋은 걸 찾아 먹여도 내맘대로 안될때면 속상하기도 한데요. 특히 우리부부 키가 작은경우 마음속 한구석에 꽁꽁 숨겨두었던 "유전"이란 생각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저는 어릴 때 키가 작아 부모님이 보약을 지어주셨지만, 너무 써서 제대로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게 모든 이유가 될 순 없겠지만 평균키보다 작은 게 항상 좀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서 내 아이만큼은 키가 컸으면 해요.

 

 

보통 키크는 방법을 찾아보면, 균형잡힌 식단, 충분한 수면, 적절한 운동..

대부분 이미 하고 있으실 거라고 봐요, 여기에 뭔가 도움이 되는게 있다면 좋을텐데..

 

요즘 광고도 많이 나오죠? 키성장을 자극하는 영양제들입니다. 이외에도 키성장을 자극하는 마사지기도 있고 세상 좋아졌어요, 저희 때와는 다르네요.

 

 

영양제들도 포털에서 검색해보면 종류가 너무 많은데요, 유독 인기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다른제품들하곤 달리 가격정보도 찾을 수 없네요.

 

아이커

 

 

아이커는 탤런트 윤상현씨가 모델이죠, 황기추출물 등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를 함유해서 어린이 키성장과 함께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물에 타서 마시는 제품으로 딸기맛이 나서 아이한테 먹이기도 쉽고요. 제조사도 잘 알려진 종근당이니 믿음이 가기도 하네요.

 

아이클타임

 

 

탤런트 김남주씨가 모델인 아이클타임도 유명합니다. 6년근 홍삼과 황기추출물을 주원료로 아이들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클타임은 블루베리 맛이 나며 포형태로 포장 되어 있습니다.

 

 

두제품 모두 핵심성분은 황기복합추출물인 HT042로 비슷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본사 공식홈페이지에 접수를하면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되고 있는 점도 비슷하네요. 

 

 

두 회사의 운영정책상 공식적인 가격 공개는 어려운데, 덜컥 구매하기에는 가격대가 낮지 않습니다. 그리고 두 제품의 홍보내용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나타나진 않을 수 있다고 알리기도 하고요, 부모마음이야 다 똑같지만 고민되는 부분인건 사실이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라며, 아이들 키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