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훼라민큐 가격 효과 부작용 알기

by 미디어 투데이 2020. 9. 21.
728x170

 

여자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갱년기는 폐경 전후의 시기를 말합니다. 신체적 정신적으로 개인마다 약간의 차이는 보이는데요,

 

증상들로는 폐경 전이라면 생리불순, 수면장애, 건망증, 우울감, 안면홍조, 갑자기 식은땀이 나거나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상들이 있고 폐경기와 폐경 이후에는 요실금, 배뇨통, 근육통, 질 건조함, 근육통, 골다공증,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등의 증상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난소의 노화로 인해 배란과 여성 호르몬의 생산이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아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적게 분비하기 때문에 호르몬의 불균형이 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여러가지 종류의 갱년기 영양제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건강하게 갱년기를 보내기 위한 영양제 선택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대표적인 갱년기 영양제 훼라민큐 가격과 효과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훼라민큐 성분 및 효과

     

    훼라민큐는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국제약의 여성 갱년기 영양제 1위 제품으로 TV광고를 통해서도 많이 접하고 있는데요, 훼라민큐는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서양승마는 북미 대륙 동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본식물인데요, 유럽에서는 갱년기 치료에 서양승마 추출물을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습니다. 갱년기 증상 치료와 효과에 대한 연구의 결과가 발표되면서 증명이 된 성분입니다.

     

    세인트존스워트는 우울증 증상을 개선하고 안전성이 입증된 약초로 알려져 있고 불면증,페경과 월경전 증후군 완화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훼라민큐 부작용

     

    식물성 성분이라 안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 후 섭취해야 합니다. 임산부나 임신 가능성이 있거나 수유부는 복용을 하면 안되며,

     

    항바이러스제 또는 만성C형간염치료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함께 복용시 항바이러스 약의 치료효과가 떨어지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훼라민큐를 복용하고 있는 동안에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안됩니다. 장시간 일광욕을 한다거나 태양광램프, 선택침대등은 주의합니다. 광독성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외출을 삼가하도록 합니다.

     

    훼라민큐를 복용한 후 피부가 붉게 되거나 가려운 증상이 나타날 경우,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 피로감이나 졸음, 불안한 증세가 나타날때는 복용을 즉각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가격

     

     

    훼라민큐 가격은 약국마다 약간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100정, 180정, 300정으로 나뉩니다. 훼라민큐 100정은27,000~30,000원으로 판매되고 있고, 180정은 50,000~55,000원대, 300정은 75,000원 정도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하루 2알씩 복용하게 되면 300정으로 구매를 하시는게 실속있는 것 같네요. 참고만 해주시고 가격은 구매 시 약국을 통해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갱년기 증상과 훼라민큐 가격 그리고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 몸에 맞는 영양제는 보조제일 뿐이니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 그리고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니 갱년기 건강 잘 챙기시고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갱년기에 좋은 식품 내몸이 원하는건?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