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by 미디어 투데이 2020. 10. 3.
728x170

고혼진 화장품 가격

 

이제 제 나이도 40세가 가까워지다보니 확실히 피부가 하루하루 다르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여름에는 기미와 잡티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요즘 같은 날씨는 피부가 건조해져서 주름이 걱정되는데요, 이제는 사계절 내내 피부 걱정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기능성 화장품이 관심이 많아지고, TV에 나오는 화장품 광고를 더욱 눈여겨 보게 되는데 대표적인 동안배우 김민정씨가 모델인 고혼진 화장품 광고가 눈에 띄더라구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 알아보니 뉴욕 타임스퀘어에도 소개가 되었고, 꽤 인기가 있는 화장품이었어요.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뿐만 아니라 미국과 덴마트,스위스,두바이 등 해외에도 수출을 하면서 사랑받은 명품 화장품이랍니다.

 

 

남들이 좋다고하면 써보고 싶은건 당연한거죠? 그리고 가장 먼저 궁금한 것이 바로 가격입니다. 알고보니 가격이 있는 편이더라구요.

 

대체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어디에 좋길래 인기가 있을까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의 기본적인 효과는 미백과 주름 그리고 모공개선 입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의 임상시험을 통해 특허를 받은 기술로 피부에 흡스율을 높이면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화장품에 고영양을 담다보니, 구성이 많이 않아요. 고호진 화장품은 크림,에센스,마스크팩 이렇게 3가지 세트로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구성별 용량을 확인해 보니 고혼진 크림은 50g, 스킨에센스는 130g입니다. 마스크팩까지 해서 구매할때 보통 세트로 구매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성분을 살펴보니 소문대로 보습인자 성분이 눈에 띄는데요, 피부윤기 및 보습 진정에 도움이 되는 연꽃수가 함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데노신 성분은 주름과 탄력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이 외에도 발아 황기 추출물과 버섯, 자운고 추출물 등과 같은 항산화 물질이 들어 있어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을 실제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들을 보면 유분이 많은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 이는 시어버터와 스테아릭 애씨드 성분 때문이에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하니 구매 전에 내 피부에 맞는지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성분을 확인하고 나니 더욱 구매 욕구가 생기는 것 같은데요, 가격을 아무리 찾아보아도 고혼진 홈페이지 등 어디에도 나와 있지 않아서 궁금하네요.

 

대략적인 가격은 후기에 가끔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남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찾는 방법이 있고, 또는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해서 전문 상담사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상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부담 없이 상담 먼저 받아 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확인하고는 차라리 이 비용이면 피부과 가서 시술을 할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으니 나도 한번 써볼까 라는 마음이 생길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뭐든 꾸준히 관리를 해야 효과를 보는거 아시죠? 특히 피부관리는 더욱 그렇구요. 가격이 알맞고 그 누가 좋다고해도 나에게 맞는 화장품이어야 가장 좋은거니까 상담을 받아 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래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