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실행해보면 압니다" 풍수전문가가 알려주는 재운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4가지 개운법

by 미디어엔터 2022. 7. 6.
728x170

재물복이 터지는 상상 자주하시나요? 생각만해도 기쁜데요, 내 삶 속 작은 변화로 개운이 트인다면 안해볼 이유 없겠죠?

 

풍수전문가인 풍생풍사채널에서는 실천하는 데 어렵지 않고 비교적 쉬운 방법들로 재물을 불러모으는 개운법 4가지를 소개했는데요.

 

어렵지 않은 방법들이기 때문에 개운을 원하는 분들은 실천을 통해 재물운 많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저세트 바꾸기

재물이 오는 기운을 높이기 위해 의미있는 행동을 해야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풍생풍사

원래는 밥그릇, 국그릇, 수저세트를 모두 바꾸는게 좋다고 하나 밥그릇과 국그릇을 바꾸려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밥그릇과 국그릇은 푹 한번 삶아주면 기운정화가 된다고 하기때문에 이걸로 대체를 하시고 비교적 비용부담이 덜한 수저세트를 금색으로 바꿔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금색은 옛날부터 재물과 건강, 장수를 뜻하는 걸로 유명하죠?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기운을 받는다는 마음으로 수저세트를 금색으로 바꿔주시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스렌지 위에 나무 주걱 걸기

나무로 된 밥주걱을 가스렌지 위 잘보이는 곳에 걸어두면 재물의 기운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건 전자렌지는 안됩니다, 전자렌지가 아니고 꼭 가스렌지 위에 걸어두셔야 하는데요.

 

 

옛날 곳간이 지금의 주방이고, 곡식은 재물로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곳간에 곡식이 쌓이면 쌓일수록 그 사람을 부자라고 했는데요, 밥이 곧 재물을 뜻하기 때문에 밥을 많이 지으면 지을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옛날에 사용하던 아궁이가 지금으로 따지면 가스렌지이기 때문 입니다.

 

밥짓는 아궁이에 밥주걱을 걸어놓으면 항상 밥(=재물)을 짓는 형상이 되기 때문에 가스렌지 위에 주걱을 안 쓰더라도 이렇게 걸어두면 좋다고 합니다.

 

 

주의할점으로는 전자렌지나 플라스틱 주걱을 사용하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옛날에는 나무 주걱으로 밥을 했기 때문에 꼭 나무주걱을 걸어두셔야지 플라스틱 주걱을 걸어두면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돈액자 만들기

5만원짜리 20장도 좋고 만원짜리 10장도 괜찮습니다.

천원짜리도 해도 되겠지만 돈액자의 특징이 돈으로 돈을 부르는 개념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조금 고액으로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돈액자는 꼭 주방이 아니더라도 본인이 항상 오래 머무는곳에 잘보이게 두는게 중요한데요.

 

내가 만약 책상에 하루종일 앉아있다 그러면 책상에서 가장 잘 보이는 벽에 두면 되고, 거실 쇼파에서 생활을 많이한다 그러면 거실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액자속 돈은 실제 돈으로 하는게 가장 좋지만, 여의치 않은 분들은 인터넷에서 파는 모형돈을 사서 넣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단 실제 돈을 칼라복사하면 큰일 납니다. 이런 행위자체가 불법이기 때문에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액자 역시 재물을 부르는 금색으로 준비하는게 재물운을 더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현관매트 밑에 지폐한장 놔두기

5만원짜리도 괜찮고 만원짜리도 괜찮습니다.

 

둘 중 아무거나 하나를 깔고 매트를 덮어 주면 됩니다.

 

 

이제 집에서 나갈때나 들어올 때 지폐위치에 발을 올리고 3회 정도 '초재동자 급급래'를 속으로 외치면 된다고 합니다.

 


뜻은 "재물을 나르는 동자에 급히 내게 오너라" 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최소 100일 이상해야 효과가 좋다고 하니 함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알아야 잡습니다" 용한 역술가가 알려주는 대운이 들어오기전 내게 보내는 신호

 

📌"7월 이띠는 재물운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기다림 끝에 운이 상승하는 행운의 띠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