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smdr 수면영양제 가격 효과 성분알기

by 미디어 투데이 2020. 10. 6.
728x170

 

몸은 너무 피곤한데 잠을 못자는 경우가 있는데요, 매일 충분한 수면이 필요한데 잠을 못자게 되면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수면을 방해하는 요인으로는 스트레스나 걱정, 또는 잠자리 전에 과식 등이 있는데요, 잠이 들었더라도 자고 일어나서 개운하지 않으면 건강한 수면을 못한 것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수면의 중요성

     

    수면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의 회복 시켜주고 에너지를 보존해 주며 멜라토닌 생성과 성장 호르몬의 분비 등과 연관이 있기 때문 입니다.

     

     

    수면을 제대로 못하게 되면 항상 피로하고 누적되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감정 컨트롤도 어렵게 됩니다. 또한 식욕도 늘어나게 되어 체증증가의 원인이 됩니다.

     

    최근 수면영양제라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는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이 수면을 위해 섭취하는 영양제라고 합니다.

     

     

    smdr 수면영양제는 수면의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들어 있고 약이 아닌 건강기능 식품이라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합니다. 성인 뿐만 아니라 학생 등 모든 연령층이 섭취가 가능하며 안정성을 입증 받은 식품입니다.

     

    smdr 수면영양제 성분

     

    smdr 수면영양제의 대표적인 성분으로은 락티움인데요, 락티움은 유단백가수분해물입니다. 분유의 원료로도 사용 되는 이것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 해 만들어진 생리 활성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드셔 본 적 있으시죠? 이 부분에서 착안하여 개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락티움과 함께 사용된 부원료로는 밀크칼슘, 체리가루,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D3혼합제제, 로즈마리 추출물분말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천연 성분 및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으로 되어 있어 장기간 섭취가 가능한 식품입니다.

     

     

    꿀잠365 가격 효과 성분 정리

    잠이 보약이란 말, 많이들 하는 말이긴한데 공감이 안가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어디든 기대기만 하면 잘 수 있었기에 불면증이란 말도 와닿지 않았던 것 같고요. 예전의 저 역시도 그랬던 것 같�

    caremeby.com

     

    smdr 수면영양제 효과

     

    하루에 1알을 섭취하는데 1알을 먹고 아침까지 푹잤다는 후기와 한달 가까이 먹었는데 별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 등등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는 약품이 아니다 보니 전체적인 후기로 판단했을 때 꾸준히 복용을 해야 효과가 나타나는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1번 1알을 잠들기 30분~ 1시간전에 복용하면 됩니다. 목넘김이 쉬운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간편합니다.

     

    천연성분 및 안정성을 입증 받은 거라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정질환이 있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분 또는 임산부는 간혹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섭취 전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하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가격

     

    데이 엔딩 슬립스타트는 현재 64,800원 이고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은 59,500원 입니다. 30일분이에요.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은 SMDR제품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단기간 섭취해서 효과가 있으면 좋겠지만 꾸준히 복용해야 하는 제품이라 2병이상 구매해야 추가할인이 적용이 되니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수면의 중요성과 smdr 수면영양제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우리나라가 OECD 회원 국가 중 평균 수면 시간이 가장 짧은 나라라고 합니다. 사실 통계로 나온 평균 수면 시간 보다 훨씬 적은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면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 몸과 정신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라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